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연예 뉴스 해외 [2024.03.25] / Global entertainment news topics

by 시간 여행자 2024. 3. 25.
반응형

연예 뉴스 기자

 

 

 

 

 

 

 

 

 

 

 

 

 

 

 

 

 

 

 

 

 

셀레나 고메즈, 파격적인 사진 공개 후 바로 삭제: 소셜 미디어의 순간적인 결정

 

-팝스타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가 지난 주말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한 후 바로 삭제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셀레나는 속옷만 입고 있었으며, 특히 끈이 없는 검은색 브래지어를 입고 큰 가슴을 과시했습니다. 이러한 대담한 모습은 셀레나 고메즈의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지만, 사진은 공개된 지 몇 분 만에 삭제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소셜 미디어의 순간적인 결정과 그에 따른 파급 효과를 잘 보여줍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같은 날 '생얼'의 흑백 사진을 공유하며 "Real"이라는 캡션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그녀가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미국 드라마 '우리가족 마법사'의 속편 '위저드'로 곧 돌아올 예정입니다. 해당 드라마는 셀레나 고메즈가 직접 제작을 맡았으며, 게스트 역할로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가족 마법사: 위저드'는 다음 달 로스앤젤레스에서 제작될 예정이며, 올해 말 디즈니+에서 첫 방송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셀레나 고메즈의 이러한 행보는 그녀가 예술과 개인 생활에서 어떻게 자신의 목소리를 표현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녀의 소셜 미디어 활동은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수단이며, 그녀의 예술적인 프로젝트는 그녀의 창의적인 열정을 나타냅니다.

 

 

#셀레나 고메즈 #소셜 미디어 #우리가족 마법사 속편

 

 

 

 

 

 

 

 

 

 

 

 

 

 

 

 

 

 

 

 

 

브래들리 쿠퍼와 지지 하디드, 뉴욕에서의 로맨틱 데이트 포착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세계적인 모델 지지 하디드가 뉴욕의 한 거리에서 다정하게 손을 잡고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 두 사람의 데이트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으며, 특히 지지 하디드가 최근에 디카프리오와 헤어진 후 브래들리 쿠퍼와의 관계가 빠르게 발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스위티 토드'를 관람한 후, 공연을 마치고 나오면서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브래들리 쿠퍼는 가죽 재킷과 회색 비니, 황갈색 스카프, 안경을 착용했고, 지지 하디드는 체크무늬 바지, 단추가 들어간 버튼업 셔츠, 가죽 재킷, 흰색 티셔츠, 검은색 가죽 플랫슈즈, 가죽 가방을 매치해 베이지색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올해 골든글로브 시상식 이후 더욱 깊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계속해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친구들과 함께 있었고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브래들리와 지지는 함께 행복해 보였다"라며, "지나치게 애정 표현을 하지는 않았지만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해 보였다"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지지 하디드는 전남친 디카프리오와 결별한 뒤 불과 몇 개월 후 그의 절친인 브래들리 쿠퍼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지 하디드는 전 남자친구 자인 말릭과의 사이에서 얻은 3살 딸 카이를 키우고 있으며, 브래들리 쿠퍼는 전 여자친구인 모델 이리나 샤크와 2017년에 맞이한 딸 레아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두 사람의 새로운 관계는 할리우드 연예계에 새로운 이야기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이들의 미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브래들리 쿠퍼 #지지 하디드 #할리우드 연애 소식

 

 

 

 

 

 

 

 

 

 

 

 

 

 

 

 

 

 

 

 

 

히라세 아이리의 성형 고백: 외모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일본의 모델 겸 방송인 히라세 아이리가 성형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히라세 아이리는 자신이 진행한 2400만 엔( 2 1336만 원) 상당의 성형 수술에 대해 공개하며, 이로 인해 자신의 월수입이 1000만 엔( 8890만 원)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성형 전후의 사진을 공개하며 성형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 히라세는, 이러한 고백이 자신의 팔로워 구성에 변화를 가져왔다고 언급합니다. 기존에는 남성 팔로워가 많았으나, 성형 고백 이후 여성 팔로워도 크게 늘어났으며, 화장품과 성형외과 등 미용 관련 비즈니스 제안도 많이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히라세 아이리는 성형 전 자신의 모습을 싫어했으나, 성형을 통해 외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어릴 적부터 어머니로부터 외모에 대한 부정적인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성형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자신의 자녀가 자신의 '원래 얼굴'을 닮았다 해도 제대로 소중하게 대할 것이라며, 자녀에게는 어머니와 같은 부정적인 말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히라세 아이리의 이야기는 외모에 대한 사회적 압박과 개인의 선택에 대한 깊은 논의를 유도합니다. 그녀의 고백은 외모로 인해 고민하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주며, 외모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히라세 아이리 #성형 고백 #외모에 대한 인식

 

 

 

 

 

 

 

 

 

 

 

 

 

 

 

 

 

 

 

 

 

미야자키 레이카의 고백: 아이의 성장에 대한 부모의 사랑과 인내

-일본의 사업가 겸 방송인 미야자키 레이카가 자신의 3세 딸이 아직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이에 대한 자신의 걱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나누었습니다. 레이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개인적인 고민을 공유하며, 많은 부모들이 겪을 수 있는 육아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레이카는 딸의 성장 과정에서 겪는 자신의 조급함과 걱정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는 "우리 아이는 이렇게 말을 많이 하고 천재다"라는 타인의 게시글을 보며 자신의 딸과 비교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더욱 걱정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남편 쿠로키 케이지와의 대화를 통해 딸이 특별하고 개성 있는 아이라는 결론에 이르렀으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딸을 지켜보고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미야자키 레이카는 이러한 개인적인 고민을 공유함으로써 같은 상황에 있는 다른 부모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했습니다. 그녀는 딸이 여러 가지 검사를 받으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시행착오를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레이카는 딸이 900g대로 작게 태어나 여러모로 더디게 자랄 줄 알았지만, 이제는 크고 건강하게 자라준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아이의 성장 과정에서 부모가 겪는 사랑, 인내, 그리고 때로는 불안과 걱정에 대한 진솔한 고백입니다. 미야자키 레이카의 이야기는 모든 아이가 각자의 속도로 성장한다는 것과 부모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지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상기시켜 줍니다.

 

 

#미야자키 레이카 #아이의 성장 #부모의 사랑

 

 

 

 

 

 

 

 

 

 

 

 

 

 

 

 

 

 

 

 

 

킴 카다시안과 케이트 미들턴 논란: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

-최근 킴 카다시안이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을 조롱했다는 논란이 일어나면서, 유명 인사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중요성이 다시 한번 부각되었습니다. 킴 카다시안은 아들의 축구 경기를 관람한 후, 자신의 개인 채널에 "케이트를 찾으러 가는 길"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케이트 미들턴이 암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시점과 겹쳐, 많은 이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사건은 유명 인사가 자신의 말과 행동으로 인해 타인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을 상기시켜 줍니다. 특히 공적 인물이나 유명 인사의 경우, 그들의 발언 하나하나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으며, 때로는 예상치 못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될 수도 있습니다.

 

킴 카다시안의 경우, 그녀의 게시물이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이었음이 분명합니다. 이에 대한 공개적인 사과나 해명 없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것은, 그녀가 사회적 책임을 충분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유명 인사들이 자신의 영향력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들의 말과 행동이 타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합니다. 사회적 책임은 유명 인사뿐만 아니라 모든 개인에게 중요한 가치이며, 우리 모두가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기여해야 합니다.

 

 

#킴 카다시안 #케이트 미들턴 #사회적 책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