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와 딸 비비안,
뮤지컬 프로듀서로 데뷔…'아웃사이더' 개막 준비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그녀의 딸 비비안이 뮤지컬 프로듀서로 데뷔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습니다. 이들 모녀는 브로드웨이의 새 뮤지컬 '아웃사이더'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 작품은 S.E. 힌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수석 프로듀서로서, 딸 비비안은 조수로서 이 프로젝트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비비안이 어릴 때부터 제작 현장에 데리고 다니며 뮤지컬을 좋아할 수 있도록 지지해 왔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비비안의 창작물 지원에 대한 열정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아웃사이더'는 1983년 영화에서 맷 딜런이 달라스 댈리 윈스턴 역으로 출연했던 작품으로, 새로운 각색을 통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 뮤지컬의 브로드웨이 데뷔를 기대하며, '아웃사이더'의 새로운 해석을 전 세계와 공유하기를 고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아웃사이더' 뮤지컬은 4월 11일 개막할 예정입니다.
#안젤리나 졸리 비비안 뮤지컬 프로듀서 #'아웃사이더' 브로드웨이 뮤지컬 #할리우드 스타의 뮤지컬 제작 도전
'토이스토리5'와 '모아나' 실사판,
2026년 개봉 확정…디즈니의 새로운 도전
디즈니가 '모아나' 실사판과 '토이스토리5'의 개봉 날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모아나' 실사판은 원래 2025년 6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1년 연기되어 2026년 7월 10일에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한편, '토이스토리5'는 같은 해 6월 19일에 개봉합니다. 이번 발표는 디즈니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집중한 이후, 다시 대형 스크린으로 돌아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디즈니는 인기 디즈니+ 시리즈 '만달로리안'의 시네마틱 스핀오프인 '만달로리안과 그로구'가 2026년 5월 22일에 개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디즈니의 계획의 일환입니다.
이와 함께, '트론: 아레스'가 2025년 10월 10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영화는 1982년작 '트론'과 2010년작 '트론 레거시'의 독립된 속편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이번 발표는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으며, '토이스토리5', '모아나' 실사판,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그리고 '트론: 아레스' 등 다양한 작품들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토이스토리5 2026년 개봉 #모아나 실사판 개봉일 #디즈니 새로운 프로젝트 발표
사샤 바론 코헨♥아일라 피셔,
결혼 14년 만에 결별…테니스 의상으로 발표
할리우드 톱커플 사샤 바론 코헨과 아일라 피셔가 결혼 14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이들은 테니스 복장을 입고 포즈를 취한 커플 스냅사진을 공유하며 지난해 조용히 헤어졌다고 발표했습니다. "20년이 넘는 긴 테니스 경기 끝에 우리는 마침내 라켓을 내려놓았다"라며 결혼을 끝내는 것을 공동으로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2001년 처음 만나 2010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세 자녀를 두었습니다. 이혼 발표는 개그우먼 겸 배우 레벨 윌슨이 사샤 바론 코헨에 대한 충격 폭로를 한 후에 나왔습니다. 레벨 윌슨은 코미디 영화 '그림스비: 용감한 형제' 촬영 중 불편한 경험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샤 바론 코헨은 영화 '보랏'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아일라 피셔는 '그림스비: 용감한 형제',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녹터널 애니멀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사샤 바론 코헨 아일라 피셔 결별 #할리우드 커플 이혼 발표 #사샤 바론 코헨 레벨 윌슨 폭로
'희대의 성스캔들' 美힙합거물 퍼프대디,
25세 아들도 성폭행 피소
미국 힙합계의 거물 퍼프대디(Sean 'Diddy' Combs)와 그의 막내아들 크리스티안 '킹' 콤스(25)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되었습니다. 크리스티안은 2022년 여름, 아버지가 전세 낸 요트에서 일하는 여성 그레이스 오마르케이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퍼프대디 역시 보트 전세에 대한 책임 소송에서 아들을 돕고 방조한 혐의로 지목되었습니다.
오마르케이는 크리스티안이 독이 첨가된 것으로 의심되는 술을 건넨 후 강제 추행했다고 주장하며, 크리스티안의 육체적 접근을 거부하는 음성 녹음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크리스티안 콤스 측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퍼프대디는 이미 남성 성추행과 희롱, 여성 성폭행, 성매매 등 점점 늘어나는 성범죄 소송의 대상으로 미국을 발칵 뒤집은 바 있으며, 최근 국토안보부 측은 그의 자택을 급습해 증거물을 수집했습니다.
#퍼프대디 성폭행 혐의 #크리스티안 '킹' 콤스 성폭행 피소 #힙합 거물 퍼프대디 스캔들
대만 배우 가진동, 팬 서비스로 화제…
'애인 유무'에 따라 포즈 변경
대만의 인기 배우 가진동이 여성 팬들과 사진을 찍을 때 보여주는 특별한 팬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는 팬들과의 사진 촬영 전에 '애인 유무'를 물어보고, 상황에 따라 다른 포즈로 사진을 찍어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애인이 있는 팬들에게는 스킨십을 자제하며, 모두가 기분 좋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가진동의 행동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세심한 배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진동은 이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것이 나의 마지막 게시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논란이 된 포즈로 찍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가진동은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인플루언서 정영제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그의 독특한 팬 서비스 방식은 연예계에서도 이례적인 사례로, 그의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과 배려를 엿볼 수 있습니다.
#가진동 팬 서비스 #대만 배우 가진동 #가진동 애인 유무 포즈
일본 배우 카와카미 마이코,
미성년자 시절 누드 사진집 발매의
충격적인 이유 공개
일본의 배우 카와카미 마이코가 미성년자 시절 자신의 누드 사진집 발매 배경에 대해 충격적인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카와카미는 당시 17세의 나이에, 아버지의 권유로 누드 사진집을 발매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진집은 유명 사진작가 시노야마 기신에 의해 촬영되었으며, 당시에는 '아동 포르노 금지법'이 없어 불법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카와카미는 사진집 발매 결정이 아버지의 한 마디에 의해 이루어졌다고 회상했습니다. 아버지는 사진을 작품으로서 훌륭하다고 평가하며 발매를 권유했고, 카와카미는 그 말에 감명받아 사진집 발매를 결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카와카미는 여러 성인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성적 매력을 요구하는 장면이 많았다고 씁쓸해했습니다.
카와카미는 17세에 이어 30대에도 누드 사진집을 발매했으며, 두 번째 사진집 촬영은 프랑스 파리에서 이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와 달리 두 번째 촬영 환경이 자유로웠다고 덧붙였습니다.
#카와카미 마이코 누드 사진집 #일본 배우 미성년자 누드 촬영 #시노야마 기신 카와카미 마이코
'연예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 뉴스 해외 [2024.04.09] / Global entertainment news topics (1) | 2024.04.09 |
---|---|
연예 뉴스 해외 [2024.04.08] / Global entertainment news topics (3) | 2024.04.08 |
연예 뉴스 해외 [2024.04.06] / Global entertainment news topics (40) | 2024.04.06 |
연예 뉴스 해외 [2024.04.05] / Global entertainment news topics (45) | 2024.04.05 |
연예 뉴스 해외 [2024.04.04] / Global entertainment news topics (4) | 2024.04.04 |